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Field

Question 환불 문의
열기
Answer

12월 26~27일 A2동에 숙박했던 사람인데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글램핑이니까 추운걸 당연히

예상은 했는데 일단 새벽에 자다가 온풍기가 꺼져서

잠에깻는데 방법이없어서 담당번호로 전화하니까 

높은 온도로 오래두면 과열위험때문에 자동으로 꺼진다하셨는데

영하 10도보다 더 떨어지는 날씨에 미리 고지를 안해주신점이 

일단 납득이 안가고 온수도 싱크대 동파 우려때문에 살짝 틀어놓으셨는데

온수로 틀어놓으셔서 씻을때 찬물로 씻었는데 그것도 아침에 오셔서

봐주신다하셨는데 안오셔서 아침엔 씻지도못했어요

그리고 부엌에도 세제도 다 얼고 아침에도 따뜻한 물 안나와서

설거지도 커피포트에 물 끓여서 했어요

너무 급해서 새벽에 주무실때 전화드린건 죄송한데

아무리 캠핑이고 날씨도 추워졌다해도 이건 아닌거 같아서

글 씁니다. 저희 방만 그런건지 아닌건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추위에 떨다온 기억밖에 없네요 

그 부분에 대해서 일정부분 환불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Question 인원추가
열기
Answer

저 인원추가 한명 가능할까요?

Question 12월20일 예약자입니다.
열기
Answer

12월 20일 예약자 입니다...

 

3명 예약을 했는데  저녁시간때  방문자 1명이 있어  어떻게 해야돼는 알려 주세요.

 

방문자는  2만원  추가요금이라고 나오는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Question 숯불을 사용안하고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나요?
열기
Answer

 

Question 휴대용 가스레인지가 비치되어 있나요?
열기
Answer

 

Question 혹시 캠프파이어할때 뿌릴 오로라가루도 매점에서 판매하시나요???
열기
Answer
[이슬기님의 글]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현재 매점에서는 오로라 가루는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uestion 비회원으로 예약하고 환불신청을 하였는데 환불완료라고 뜬 상태인데 입금은 되지 않은상태입니다
열기
Answer
[박지용님의 글]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카드사와 은행을 통해서 결제 받습니다. 

때문에 취소 할때도 다시 카드사와 은행을 통하게 됩니다.

 

저희가 취소 요청을 하면 고객님께 한도복원 또는 입금이 평일 기준 3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됩니다. 

Question 회원관련문의드려요~
열기
Answer
[강혜경님의 글]

 멤바쉽가입후글램핑예약하면 어떤혜택이잇나요?

비회원과차이점이뭔가요?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일정기간 동안 회원 가입 순서대로 할인 쿠폰을 발송합니다.

할인 쿠폰기간은 보통 비수기 평일에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Question 수영장오픈했나요?
열기
Answer

 

Question 혹시 바베큐 시간제한 같은거 있나요?
열기
Answer
[권명호님의 글]

시간제한같은게 있나요? 바베큐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불 붙이는 마지막 시간은 7시까지입니다.

 

이후 드시는 시간은 손님 자유입니다. 

 

다만, 10시 이후 너무 큰 소음만 삼가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Question 추가인원 현장결제 가능한가요?
열기
Answer
[최지예님의 글]

7/29-30으로 1박2일 예정인데 추가인원 1명 값은 현장결제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1동에 방문객 포함해서 4인을 넘지 않는다면 현장에서 인원추가 가능하십니다.

 

예를들어 1동에 2인 예약하셨을 경우 당일 체크인 하실 때 말씀해주시면 추가결제 이후 2인 추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uestion 예약3명에서 4명으로 변경 가능할까요
열기
Answer

8/1~2로 예약했는데요 3명에서 한명 추가해서 4명으로 예약변경 가능할까요

Question 5명 예약
열기
Answer
[김진주님의 글]

친구들이랑 방문하려고 하는데 5명은 예약 불가능인가요?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안타깝게도 1동 5인은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uestion 바베큐옵션 예약
열기
Answer

안녕하세요 

7월10일에 예약했는데 예약할때 바베큐 옵션 추가를 못했습니다

혹시 당일 체크인할때 현장에서 추가가 가능한부분인지 문의드립니다

Question 7월초에는 수영장오픈 하시나요? 수영장 때문에 가는건데 수영장안하면 못갈거같애서요
열기
Answer
[장은휘님의 글]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코로나 상황을 지켜봐야 할것같습니다. 

 

예정상 7월 초쯤에는 더 잦아들것으로 판단했으나, 21년6월26일 기준 대전 지역 교회로 인한 코로나 확산으로 아직 수영장오픈은 미정입니다. 

Question 5인가족 예약 질문
열기
Answer

자녀 셋(10, 7, 2세)을 둔 5인 가족인데요,

글램핑 예약이 불가한가요?

Question 7월예약은 언제열리나요?
열기
Answer
[배은주님의 글]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저희는 현재 30일치 예약을 받고 있으며, 하루 단위로 풀리고 있습니다.

 

Question 현장에서 캠프파이어 추가 가능 한가요??
열기
Answer
[임윤정님의 글]

예약할때 캠프파이어를 추가안하고 예약했는데 혹시 글램핑장 도착하고 체크인할때 말씀드리고 비용 내면 이용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베스트필드입니다.
예약시 결제를 못하셨다면 체크인 시 추가 가능하십니다. 다만, 캠프파이어는 일 13개 분량으로 선착순 마감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Question 환불요청
열기
Answer
[임수진님의 글]

 환불요청했는데 환불요청완료라고 떳는데 돈이안들어와서요ㅠㅠ

몇일뒤에 들어오는건가요?ㅠㅠ체크카드로결제했는데요

결제는 카카오뱅크체크 카드로하고 제가 착각하고 받는계좌를

국민체크카드로했는데 어떡해되는거죠?ㅠㅠ

 

 

모든 결제는 KG이니시스라는 결제 대행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저희 쪽에서 결제 취소요청을 보내면 결제대행사에서 손님께 돈이 들어가기까지 평일기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환불계좌를 잘못 입력하셨다면 저희쪽으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Question 코로나 때메 환불하려하는데 전액환불은 안되나요?
열기
Answer

코로나가 더심해져서 무서워서 예약취소하려 하는데 전액 환불은 안되는 건가요??


검색